본문 바로가기

텐바이텐 라면 만두 계란 전자레인지 찜기 싸고 매우 편리하다!

728x90

안녕하세요. 이제 진짜 여름이 시작되었네요. 

귀찮아서 미루었던 이불도 여름이불로 교체하고 선풍기도 꺼냈어요. 이 날씨에 마스크도 쓰고 돌아다녀야 하니 그야말로 지옥이 따로 없네요. 여러분들은 건강 잘 챙기고 계시는지요.

 

그리고 저는 운동을 집에서 하는데 덥고 몸도 축축 늘어지니 운동은 뒷전...배만 나오기 시작하고...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출근 안 할 때는 샐러드와 고구마를 먹으려고 세팅을 끝냈습니다.  고구마를 먹기 위해서는 찜기가 필요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텐바이텐에서 팔고 있는 찜기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제가 물건을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가성비인데요. 이 제품도 저의 가성비 기준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았답니다.

 

텐바이텐에서 판매하고 있는 '라면 만두 계란찜기 전자레인지 용기 중형 소형 세트'에요.

가격은 8000원 대에 구매할 수 있고 무엇보다 매우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저처럼 혼자살고 계신 분들께 안성맞춤이라고 생각되고 간편하게 요리하고 싶은 주부님들에게도 알맞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사진을 보시면 흰색 받침대가 있는데요. 받침대를 놓고 그 아래 공간에 물을 채워 넣고 받침대 위에 만두, 감자 등을 놓고 찌면 되는 방식이에요.

 

소형 찜기의 크기는 0.55L로 계란찜 / 간단한 채소 찜 등을 하기에 적합하고

중형 찜기의 크기는 1.2L로 라면 1개 / 양배추찜 / 찐 고구마 / 찐 감자 등을 하기에 적합해요. 

 

제가 아직 여기에 라면을 요리해보지는 않았지만 설명서에 나온 것을 말씀드리자면 분말과 건더기 스프를 넣고 그다음 면과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끝!!

냉수로 넣을 때는 10분 정도, 온수는 3분~4분 정도면 완성된다고 해요.

계속 확인해주지 않고 전자레인지 돌리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장점이 있지만 물의 양을 어느정도 해야 되는지는 알아서 잘 판단해야 하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는 이 찜기를 이용해서 고구마를 쪄보았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이 고구마는 SSG닷컴에서 구매했답니다.

SSG닷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자면 신세계, 이마트 통합온라인 몰이고 쓱닷컴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저는 SSG닷컴과 쿠팡을 같이 이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쿠팡에서 여러 가지 일이 있고 난 후로 다시 SSG닷컴 위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신선식품은 배송해서 집에 도착할 때까지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SSG닷컴은 배송받을 시간에 정할 수 있어서 식품이 밖에서 오래보관되는 일을 막아주어서 매우 편리해요. 

SSG닷컴을 이용하고 너무 편리해서 주저리주저리 얘기해보았습니다 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깨끗이 씻고 잘 잘라서 중형찜기에 넣어보았어요. 가득 차게 넣어보니 고구마 2개 정도 들어가요. 혼자 먹는 분량으로는 매우 매우 충분해요.  

얼마나 잘되었나 확인해볼까요~~???

노오오오랗게 잘 익었죠???? 받침대 아래 있는 물 덕분에 고구마도 촉촉하게 매우 만족스러울 정도로 잘 되었어요. 

 

자취를 하시면 밥을 챙겨먹는게 귀찮아서 잘 안 해 먹고 배달을 시켜먹는 일이 많은데요. 

저처럼 가끔은 고구마를 쪄먹는건 어떨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