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 찹쌀떡 전기면도기LSM641로 이제 간편하게 면도하기. 광고아님(and 코털제거기)

728x90

안녕하세요. 아침에 출근하거나, 학교 갈 때 5분만 더 자고 싶은데 씻고 준비할 시간도 많이 부족하시지 않나요.

저만 그런 건가요???? 

저는 5분만 5분만하면서 뒹굴 거리다 보면 촉박하고 준비해야 되고 아침마다 악순환의 연속이에요.

세수를 하고 얼굴을 보면 수염을 왜이리도 많이 자랐는지 쉐이빙 폼으로 구석구석 묻혀주고 쓱쓱싹싹. 

잘못되면 피부가 또 쓰라리고ㅋㅋㅋㅋ 이렇게 지낸지 8년 정도가 돼가네요. 

 

학교 다닐 때는 크게 불편함을 못 느꼈었는데 회사를 다니다 보니 더더 귀찮더라고요.

전기면도기는 비싸겠지~~라는 생각만 하다가 검색을 해봤더니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가격도 적당해서 이번에 롯데 찹쌀떡 전기면도기 플렉스 해버렸답니다. 

사실 가격이 4만원~5만원 대라 플렉스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지만요.

전기면도기 이름에 찹쌀떡이 들어가다니ㅋㅋㅋㅋ 처음에 뭔가 신선하고 호기심이 들어서 쭉 읽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손가락에 머리카락 뭐지....ㅋㅋㅋㅋ 모니터에 묻은 줄 알았는데 제 손가락에 머리카락이 있었나봐요ㅋㅋㅋㅋㅋ

디자인도 깔끔하고 괜찮지 않나요~~?? 원래 다 이렇게 멋있는 건가ㅎㅎ

 

이제 이 면도기의 장점들을 살펴볼게요. 

 

첫 번째로는 이름에도 찹쌀떡이라는 말이 있듯이 찹쌀떡처럼 완벽한 밀착으로 완벽한 면도를 할 수 있다고 해요. 제가 구매하고 2주일 정도 쓰고 있는데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근데 저는 다른 제품을 써본 적이 없어서 다른 제품보다 얼마다 더 깔끔하게 되는지까지는 말하지 못하겠네요. 

 

두 번째는 2시간 고속 충전으로 60일 정도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처음 100%에서 2주 정도 써보았는데 아직도 배터리가 79%인 걸 보면 60일은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직 충전을 해보지는 않아서 2시간 고속 충전인지는 나중에 검증이 필요하겠군요.

그래도 거짓말로 홍보하지는 않았을 테니 믿고 가기로 해요. 

 

세 번째는 다양한 헤드!! 

이 제품은 면도기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코털제거기, 이발 헤드도 함께 들어있어요. 

이발 헤드를 쓰지 않아서 필요하지는 않지만 코털제거기는 진짜 환영!!! 사실 같이 오는지도 몰랐는데 얼떨결에 얻게 되었네요ㅋㅋㅋ

사실 제가 코털이 가끔 삐져나오거든요... 그래서 코가 간지러울 때도 있고, 혹시나 남들한테도 보이면 어쩌지 걱정되기도 했었고... 근데 이 제품으로 완전히 달라졌어요. 

아침마다 코털 확인해서 삐져나올 거 같다 싶으면 바로 정리하면 되거든요. 

면도기보다 코털제거기가 더 맘에 드네요.

전기면도기, 코털제거기, 이발 헤드를 4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니 엄청난 가성비가 아닐까 생각해요. 

완전 대만족!!

 

네 번째는 아무래도 롯데라는 브랜드로 책임 A/S를 믿을 수 있는 점이에요. 

제품 보증기간은 1년이고 부품 보유기간은 3년이라고 해요. 

쉽게 고장 날 거 같진 않아서 A/S 받을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를 경우에 대비해서 이왕이면 대기업 제품을 사는 게 좋겠다고 생각해요. 조건은 저렴하다면!!

 

저는 지금까지 매우 만족하며 잘 쓰고 있답니다. 

학교 가기 전, 출근하기 전 면도가 귀찮다거나 코털이 자주 삐져나와서 신경 쓰이신다거나 하면 이 제품도 한번 써봐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제 이 제품으로 면도 스트레스 탈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