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솔직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재호랑이입니다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다들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지요?!?

건강을 위해서 너무 집에만 계시지 말고 산책도 하고 가끔씩은 땀을 흘릴 정도의 운동도 하시면 좋겠어요!!

 

 

제 블로그에서 제가 오메가3, 마카올로지, 비타민D에 대해서도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먹기 시작한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취업하기 전에는 장운동이 매우 활발해서 아침마다 규칙적으로 시원하게 했었는데요. 취업을 하고 나서부터는 점점 불규칙적이고 배도 매우 불편하게 지내고 있었어요. 아마 제가 교대근무로 인해서 더 그런 걸 수도 있어요...ㅠㅠ

그래서 찾은 방법이 유산균을 먹는 거였어요. 


" 그러면 유산균은 왜 먹어야 할까요~~?? "

 

바로바로 인체면역세포의 약 60%가 장에 존재하기 때문에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하기 때문이에요.

우리 장에는 도움이 되는 유익균과 장 건강을 해치는 유해균이 있어요. 이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잘 이루어져야 건강한 장이 되지만 불규칙적인 생활과 높은 스트레스 수치 등은 불균형을 만들어내고 장 건강이 나빠져요 

장내 유익균 증가와 유해균 감소를 도와주는 것이 유산균이랍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유해균은 증가하고 유익균은 감소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유산균 섭취를 통하여 장내 유익균을 늘려주는 것이 큰 도움이 돼요.


" 이런분들에게 좋아요 " 

 

1) 배가 더부룩하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으신 분

2)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학생

3)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4) 예민한 장을 가진 유아, 어린이


"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

 

현재 구입률 1위, 섭취율 1위입니다. 락토핏이라는 이름은 '유산균'을 뜻하는 Lacto와 '적절하게(들어맞게) 하다'는 의미의 FIT이 결합한 합성어로 각각의 연령, 상황, 니즈에 맞는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라는 뜻이라고 해요.

 

연령에 따라 장 내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연령별 환경을 분석하여 나이 때별로 맞춤 제품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베베는 만 1세~3세, 키즈는 만 3세~15세, 골드는 All age에요.

 

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인가?? 하면 이 골드 제품은 오랜 연구 끝에 유산균 포뮬러 신바이오틱스를 찾았다고 해요.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가 있는데요. 프로바이오틱스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이며 이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것이 프리바이오틱스예요.

이 두 가지를 합쳐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더 잘 생장할 수 있게 하는 유산균 포뮬러를 신바이오틱스라고 하는 거예요!


" 섭취방법 및 보관방법 "

 

뚜껑은 버렸어요....ㅎㅎㅎㅎ

 

섭취방법은 1일 1포를 섭취하시면 됩니다. 매일 아침 빈 속에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저도 일어나자마자 하는 일이 노니 한잔 마시고 유산균을 먹는 거예요ㅎㅎ

참고로 물 없이 그냥 섭취하시면 됩니다!!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돼요!!

 

그리고.... 솔직히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장 건강을 위해서 이 제품을 먹고 있는데요. 저는 만족하고 있답니다. 

교대근무를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취업 전처럼은 아니어도 배가 많이 편해졌다는 걸 느끼고 있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인체 면역세포의 약 60%가 장에 존재하는 만큼 장 건강이 중요한데요. 1일 1포 간단하게 섭취하시면서 건강을 유지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오메가 3, 마카올로지, 비타민D에 대해서도 블로그에 글을 썼으니 한 번씩 찾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0/02/10 - [리뷰 왕국] - 비타민D 효능과 제품 추천

 

비타민D 효능과 제품 추천

비타민D란 무엇인가? 비타민 D 보충제는 비타민 D2와 비타민 D3로 나눌 수 있어요. 비타민 D2 : 일부 식물이 햇볕을 받았을 때 생성되는 것으로 식물성 스테롤이 비타민 D2로 변형이 돼요. 정상적인

jaetig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