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령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 먹어볼까나

728x90

2020/06/03 - [리뷰 왕국] -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솔직 후기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재호랑이입니다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다들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지요?!? 건강을 위해서 너무 집에만 계시지

jaetiger.tistory.com

위에 보시는 것처럼 제가 이번 달 초에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후기에 대해서 쓴 적이 있어요. 

최근에 다 먹어서 다시 주문을 하려는데 보령 제품이 할인을 하길래 한번 갈아타 보았습니다. 좀 더 먹어보고 나중에 종근당과 보렴 중 어떤 제품이 더 잘 맞았는지 후기도 써볼게요. 

물론 종근당 락토핏 골드 제품도 안맞지는 않았어요. 맛도 괜찮고 효과도 괜찮았답니다. 

 

 

유산균을 먹는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배변활동이 불편하다는 것이겠죠??

이외에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 등 기본적인 내용은 종근당 제품에 대해서 쓸 때 설명드려서 오늘은 넘어갈게요. 궁금하시다면 참고해 보셔도 좋겠네요.


"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란? "

 

이게 제가 이번에 산 보령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에요. 현재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12,900원 정도에 팔고 있답니다. 

1일 섭취량은 1포(5g)이고 열량은 20 kcal입니다. 

 

이 제품도 종근당 제품처럼 신바이오틱스 제품인데요. 이것이 무엇이냐 하면, 프로바이오틱스라는 살아있는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의 혼합물을 말해요.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 + 프로바이오틱스(살아있는 유산균) = 신바이오틱스 랍니다. 

왜 신바이오틱스가 좋을까요?!?! 장에서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는 유해균과 계속 싸움을 해요. 이러한 싸움에서 유익균(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보급하며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며 이길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에요. 

유산균은 장 건강의 핵심인데요. 유익균에게 먹이를 보급해주면 계속 성장하고 증식하겠죠?? 이렇게 활성화시키면서 장 건강을 돕는 구조랍니다. 

 

특히 이 제품은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모두 주원료를 사용하는데요. 주원료는 인체에서 유용한 기능을 나타내는 원료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한 일일 섭취량만큼 충분히 함유하였음을 뜻하는 것이에요. 다른 제품들을 살 때도 한 번씩 확인해보시면 좋겠군요.

 

또한 19종의 프리미엄 유산균과 김치유산균도 함유되었다고하니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위에 뱀같이 생긴 모양은 장인거 같은데 잘못 보면 뱀 문신 같아요ㅋㅋㅋ저만 그런건가욬ㅋㅋ

아무튼!! 크기는 종근당 락토핏보다 조금 더 큰 느낌이에요. 

 

안에 내용물을 접시에 쏟아보았어요. 오우야 확실히 종근당 락토핏보다는 많은 느낌이에요. 

잠깐 제품설명을 참고해보니 1포를 한번에 모두 입에 털어 넣기보다는 나눠서 섭취하면 더 좋다고 나와있네요. 

저는 그냥 한번에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양이 많긴 하네요ㅋㅋㅋ가득가득. 

음 맛은 종근당 제품이 더 제 입맛이긴 해요. 더 달달하거든요ㅎㅎ 이것도 맛이 없지는 않은데 고소한 맛이 더 강하다고 해야 하나~~???

건강제품을 맛으로 평가하고 있다니... 저도 아직 멀었나 봅니다ㅋㅋㅋㅋ 

2개월치를 주문했으니 계속 먹어보며 맛에 적응을 해야겠네요!! 좀 더 먹어보고 어떤 제품이 더 저에게 잘 맞았는지 솔직하게 후기도 적어보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