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든햄스터, 고슴도치 밀웜 먹방

728x90

글을 쓰기에 앞서 이해를 위하여 아가들 이름부터 말씀드릴게요.

재리 : 제가 키우고 있는 골든 햄스터

재치 : 제가 키우고 있는 고슴도치


이거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 진짜 내 새꾸 비쥬얼은 골든햄스터 최강인 듯...

까치발 들은 것 같은 뒷발과 조그마한 앞발로 야무지게 먹이를 들고 있는 모습과 날렵한 두상... 미쳤다 비쥬얼ㅋㅋㅋㅋ


재리, 재치 간식으로 밀웜을 처음으로 먹어보다!!

밀웜은 햄스터에게는 아주 좋은 동물성 단백질이에요. 물론 혼합사료에도 단백질이 들어있긴 하지만 그것으로는 부족하기도 하고 간식처럼 주기도 해요. 게다가 구하기 쉽고 기호성도 좋기 때문에 밀웜을 먹이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아주 좋은 동물성 단백질이면서도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많은 양을 주시는 것은 비만이 될 수 있기에 금물이에요. (참고로 해바라기씨도 고열량이기 때문에 많이 주면 비만이 될 수도 있어요.)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주는 게 좋다고 해요!!

 

고슴도치에게도 역시 매우 좋은 동물성 단백질인데요. 특히 아플 때 먹이면 몸이 회복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 먹이인 거 같아요. 아플 때 먹이게 되면 식욕이 되살아나기도 하고 병이 호전될 수도 있다고 해요. 또 밀웜의 섬유질로 인해 치석이 제거되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 먹이겠죠?!?! 

 

더불어 야생에서는 곤충을 잡아먹는 고슴도치에게 살아있는 밀웜을 먹이게 되면 야생에서 느낄 수 있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고 해요. 야생에서 느낄 수 있는 기쁨을 준다고 하니 안 줄 수가 없겠어요ㅠㅠㅠ

이 말을 들으니까 뭔가 가슴이 뭉클하네요.. 야생에서는 더 자유롭게 뛰어놀 수도 있었을 텐데 하는 생각이,,,

야생에서보다 더 기쁘게 해주는 집사가 되어야겠어요ㅎㅎ아자아자

하지만!! 좋다고 해서 너무 많이 먹이면 안 돼요. 많이 주게 되면 비만이 되거나 영양의 불균형이 올 수도 있답니다. 

 

절대 절대 빨리 감기 아님. 빨리 감기처럼 보이는 거임..

처음에 손으로 집어서 먹는 거는 해바라기씨이고 그 이후에 밀웜을 먹는 모습이에요. 정확히 말하자면 먹는 게 아니라 볼주머니에 집어넣는 영상이에요ㅋㅋㅋㅋ 먹는 모습을 찍고 싶어도 제 맘도 몰라주고 항상 볼주머니에 넣어버리네요ㅠㅠㅠ

과연 슈퍼 밀웜 먹을 때도 볼주머니에 넣나 보쟈잉

 

재리에게 밀웜을 줘봤는데요. 아니 제가 굶기는 것도 아닌데 엄청 흥분을 하면서 먹어요ㅋㅋㅋㅋㅋㅋ찍을 때는 잘 몰랐는데 찍은 영상을 보니까 무슨 2배속 한 거처럼 엄청 빠르더라구요ㅋㅋㅋ햄스터가 아니라 돼지스터(노잼)

영상 좀 길게 찍어보자 제바아아아알~~~

 

그다음은 재치한테 줘봤는데 간에 기별도 안 가서 그런가 쳐다도 안보더라구요ㅠㅠㅠ 핀셋으로 코앞에 갖다 줘도 쳐다도 안 보고 지나가네요,,, 흑흑

너도 슈퍼 밀웜 올 때 보쟈잉!!! 먹기만 해 봐라 짜식

 

길게 찍고 싶었지만 너무 짧아져버린 재리 먹방과 

쳐다도 안 봐서 아예 영상 자체를 찍을 수 없었던 재치 먹방...

분노에 가득 차서 슈퍼 밀웜 바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다음에는 슈퍼 밀웜으로 찾아뵐게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