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든햄스터 장난감!! 햄스터볼

728x90

요즘 재리(제가 키우는 골든햄스터 이름)가 탈출을 하고 싶은지 문쪽에 와서 자꾸 문을 갉네요. 처음에는 요즘 이가 자라서 간지러워서 그런가 싶어서 이갈이용 간식을 듬뿍 넣어줬는데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탈출하고 싶어하는 거 같아 산책을 자주 해주고 있어요. 

 

2020/03/06 - [고슴도치,햄스터 이야기] - 골든햄스터 키우기!! 오줌 가리기 훈련. 가능할까??

 

골든햄스터 키우기!! 오줌 가리기 훈련.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재호랑이 입니다 ^^ 원래 이 블로그의 주된 내용은 제가 다녀온 곳을 리뷰하는 것을 생각했는데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회사-집-회사만 반복하고 있어 쓸 주제가 없네요ㅠㅠㅠ (모두 코로나..

jaetiger.tistory.com

어제도 골든햄스터 배변훈련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는데 자꾸 박박 긁어서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결국은 책상 위에 풀어줬어요. 호기심이 많아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냄새 맡고 책 사이사이 구석으로 들어가려고 노력하기도 하고 재리에게는 나름 색다른 산책이었을 거 같네요.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이리저리 돌아다니기!! 필통에는 어떤 냄새가 나나 확인하는 중이에요. 저 필통 3년째 쓰는거라 냄새가 장난 아닐텐디ㅋㅋㅋㅋ

 

처음에는 책상에 풀어주고 나는 글을 써야겠다!!! 했는데 막 빠르게 돌아다니고 깨물어보고 하니 신경을 안쓸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리고 혹시나 바닥으로 떨어지지는 않을까 근심 걱정 x 100,, 결국은 임시 저장해놓고 재리와 놀아주기ㅎㅎㅎ 

 

이것도 한번 확!! 깨물어봐??!?!?!?!

제 생각에는 모든 햄스터들의 꿈은 탈출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합법적인 탈출을 위해 햄스터볼을 구입했어요. 저는 재리를 거실에 풀어줄 때 혹시나 어디 구석으로 들어가지 않을까 바닥에 있는 이상한 걸 주워먹지는 않을까 이런 걱정을 하며 신경을 많이 쓰는데요. 가끔 해야 할 일이 있어서 바쁘거나 할 때는 햄스터볼이 최고인 거 같아요. 

 

 

쿠팡에서 주문한 카르노 골든햄스터용 조립식 햄스터볼이에요. 가격은 7,340원이라 부담은 없네요!! 어제 새벽에 주문한거 같은데 오후에 바로 배송이 와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진짜 엄청 빠르다,,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구성품이 있어요. 드라이버도 들어있다니ㅋㅋㅋㅋ 생각보다 세밀해서 놀랐어요.

 

조립방법은 왼쪽처럼 서로 끼울 수 있게 만들어져 있는데요. 두 부분을 착!! 껴서 나사를 끼고 드라이버로 돌려서 연결하면 끝!!! 입구도 파여 있는 홈에 맞춰서 돌리면 쉽게 끼고 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뒤태 미인 재리!! 궁둥이 진짜 크다ㅋㅋㅋㅋ 햄스터볼의 크기는 지름 18.5cm로 골든햄스터용이라서 되게 여유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색깔은 분홍색과 파란색!! 두 종류가 있습니당.

 

 

아 진짜 카메라가 초점을 너무 못 잡아서 망했네요... 지금 자고 있는데 깨워서 다시 촬영하자고 할 수도 없고...

분명 찍을 때는 초점 잘 잡힌 줄 알았는데ㅠㅠㅠㅠ짜증쓰

 

암튼 재리는 햄스터볼이 마음에 들었는지 열심히 돌아다녀요ㅎㅎㅎ 앞으로 우선 햄스터볼을 사용하지 않고 놀아주는 걸 최우선으로 하고 상황이 여의치 않을 때는 잘 사용해야겠어요!!! 

아아 그리고 볼 안에 있다고 너무 신경 안 써주면 안 돼요. 열심히 달리다가 주위 물건에 꽝!! 할 수도 있어요ㅠㅠ 항상 조심조심

 

놀아주느라 체력 불태웠다...ㅎㅎㅎ

역시 골든햄스터와 고슴도치와 놀 때는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거 같아요. 퇴근하고 집에 오면 피곤한대도 놀다 보면 시간이 진짜 훌쩍 지나가 있네요. 그래도 그나마 얘네들이라도 있으니 힘을 조금이라도 받고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