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스터 이갈이 간식 추천!!! 갉갉갉갉

728x90

갉갉갉갉 갉갉갉갉 갉갉갉갉

제가 키우고 있는 재리(골든햄스터)가 문틈이나 천장 철장을 갉는 소리예요ㅋㅋㅋㅋ 탈출하고 싶어서인지 이빨이 간지러워서인지 엄청 갉아대네요ㅋㅋ큐ㅠㅠ

이러한 행동은 엄청 자연스러운 거라서 소리가 신경 쓰여도 제가 참을 수밖에 없습니다.. 흑흑

 

이런 행동이 왜 자연스러운가 하면 햄스터의 앞니는 일생 동안 계속 자라나요. 그렇기 때문에 계속 무엇을 갉는 습성이 있는데요, 만약 갉을 것이 부족해서 제대로 앞니를 닳지 못하게 되면 과도하게 자라나서 문제가 생겨요. 

이렇게 앞니가 과도하게 자라나면 식욕도 떨어지고 더 이상 이갈이를 하지 않게 돼요. 그러면 최후의 방법으로 병원에 가서 자를 수밖에 없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열심히 관리를 해주고 있어요.!! 어떻게 관리를 하냐 하면 바로 이갈이 간식인데요.

제가 쓰고 있는 2가지 간식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 햄스터 이갈이 간식 "

 

첫 번째는 제이펫 윔지스 햄스터 이갈이 칫솔 덴탈츄 이갈이 간식이에요. 쪼꼬매서 귀여운 간식이에요ㅎㅎ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이나 강아지 유튜브를 보시는 분들은 보셨을 수도 있을 텐데요. 바로바로 햄스터 간식으로도 있다는 사실!!

이 간식의 장점이라고 하면 치석과 구취 축적을 방지한다는 점인데요. 윔지스의 독특한 모양은 잇몸을 통해 적절한 혈액 흐름을 만듦과 동시에 치석과 구취 축정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감자전분, 글리세린, 셀룰로스, 레시틴, 맥아추출물, 이스트 등의 특별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이런 좋은 간식이 햄스터 간식으로도 나오다니ㅠㅠㅠㅠ 저는 바로 줍줍 했습니다ㅎㅎㅎ 

가격도 350원의 매우 착한 가격이에용.

저는 10개 주문했다고 생각했는데 실수로 하나만 준비했나 봐요,,, 

 

오늘도 주자마자 바로 볼주머니로 넣어버리는 재리ㅎㅎㅎ자기 얼굴만한 간식을 고민 없이 넣어버리네ㅋㅋㅋㅋ

 

 

 

두 번째 간식은 햄스터 키우시는 분들이면 다들 아시겠지만 흔히 익스라고 부르시는 익스트루전이에요. 

제가 요번에 구입한 것은 대주 익스트루전이랍니다.

익스트루전은 조단백질(22.10%), 조지방(3.50%), 조섬유(5.00%), 조회분(8.00), 칼슘(0.60), 인(1.2%) 등의 다양한 영양분을 포함하고 있어서 매우 좋은 간식이에요. 

 

 

참고로 익스는 변질이 쉽기 때문에 신선하고 습기 차지 않는 곳에서 보관하셔야 해요. 조금 더 오랫동안 급여하고 싶으면 냉장 보관을 하라고 추천하고 있네요. 

 

저 골든햄스터 한 마리 키우고 있는데... 이렇게 많을 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저렇게 2봉지...기부할 곳 찾습니다.... 아니면 저녁에 반찬으로 제가 좀 먹어야 할 듯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렇게 두 가지 간식으로 햄스터 이갈이를 관리하고 있어요. 제대로 이갈이를 하지 못하면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큰 문제를 불러올 수 있으니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잘 관리해줘야 해요. 뭐든지 항상 미리미리!!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갉갉갉갉 갉갉갉갉 갉갉갉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