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스터도 비타민을 먹냐구요??!!

728x90

사람도 기운이 없거나 부족한 영양소가 있을 때 비타민 또는 다른 영양제들을 먹곤 하죠.

과연 햄스터도 먹일 수 있는 비타민이 있을까요~~??

저의 답은 네!! 입니다ㅎㅎㅎ 햄스터도 비타민이 있지요!!


" 마루칸 비타 시럽 "

제가 재리(제가 키우는 골든햄스터)에게 주는 비타민은 바로바로 마루칸 비타 시럽이에요!!!!

참고로 저는 쿠팡에서 10개에 8,900원에 구매를 했어요.  하나에 1,000원도 안 하니 부담스럽지도 않아요.

주로 토끼, 햄스터, 기니피그에게 급여할 수 있는 비타 시럽이에요.

 

주요 성분으로는 미네랄, 비타민(B2, B1, B6, C, Niacin), 아미노산, 글루타민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색깔도 엄청 노란게 딱 봐도 비타민 같죠??? 사람인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은 색을 갖고 있어요ㅋㅋㅋㅋ

맛있을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비타민은 언제 필요할까요~?? "

우선 마루칸 비타 시럽은 작은 동물의 영양 공급에 완전 최고인데요.

특히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반려동물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성장기의 영양 보충이나 영양결핍 예방에 최적인 비타민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그리고 기운이 없거나 아플 때, 몸을 회복할 때 물이나 사료에 섞어서 주면 충분한 영양 공급을 통해 기운을 차리게 해 줄

수도 있고요.

 

급여 방법은 위에 사진을 보시면 삼각형 꼭지가 있는데 그 부분을 그냥 비틀어서 주면 됩니다ㅎㅎ매우 편리해요. 

 

재리가 아주 야무지게 잘 먹죠~~?? 처음에는 잘 안 먹는 거 같으면서도 맛들리더니 잘 먹었어요^^

먹는 모습 위에서 찍으니 진짜 귀여워 죽겠네ㅠㅠㅠㅠ 왤케 이쁜거니이이이이

만약 저처럼 이렇게 줬는데 잘 안 먹으면 물에 타서 급여해주시는 게 가장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보관 방법은 직사광선과 고온 다습한 환경은 피해 주시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세요~~~

 

 

밥 다 먹고 화분에서 산책하는 뚠뚜니ㅋㅋㅋㅋㅋ궁둥이 튼실한 거 보이시나요~~???

호기심도 엄청 많아서 요리조리 엄청 돌아다녀요. 귀여운 짜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