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슴도치 시원하게 키우기!! 여름엔 대리석이 필수여~~(고슴도치 대리석, 햄스터 대리석, 고슴도치 사진)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 너무 더워지지 않았나요~~???

밤에는 그래도 괜찮은데 낮에는 진짜 잠깐 나갔다 와도 땀이 나더라고요. 

제 몸도 중요하지만 포치를 쓰고 있는 고슴도치를 위해서 대리석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정말 정말 오랜만에 우리 재치 이야기를 하게 되었네요. 

재치(제가 키우는 고슴도치 이름입니다!!)는 이번 겨울, 봄 동안에는 포근한 포치로 지냈는데요. 여름이 되니 포치는 답답하고 더울 것 같아서 집을 바꿔주었어요. 

 

글을 읽으러 들어오신 분들이 뭐야 대리석 사진밖에 없는 거야?!?!? 하고 나가실까봐 재치로 먼저 포섭하겠습니다ㅎㅎ

 

쨔잔!!!

'햄찌네'에서 구매한 맥반석 애완 쿨매트(대리석)이에요. 

맥반석?? 하면 맥반석 계란만 생각이 나실 텐데요. 저도 그랬습니다ㅋㅋㅋㅋ

맥반석은 정수기 정수용으로도 쓰이는 돌이라고 해요.

아이들이 화장실 바닥이나 현관바닥에서 더위를 식히는 것에 착안해서 쿨매트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사이즈로는 소형 10 x 10 x 두께 2(cm)와 중형 15 x 15 x 두께 2(cm)가 있는데요.

소형은 드워프 햄스터, 정글리안, 펄, 로보로브스키, 푸딩 등이 이용하기에 적당하고 중형은 골든햄스터 용이라고 해요. 

재치는 골든햄스터보다 크니까 중형 2개로 구매했어요.

 

이 맥반석 애완 쿨매트는 당연히 시원하다는 당연한 장점 이외에 음이온이 있어요. 음이온이란 음전하를 띤 미립자로 호흡과 피부를 통해 흡수되며 피를 맑게 하여 공기의 비타민이라고 불리는데요. 

이 맥반석 애완 쿨매트의 음이온 발생수는 530개라고 해요.  삼림지대에서 측정한 음이온 개수가 600~800인데 이 대리석은 이에 근접한 수치가 나온다고 해요. 

햄스터와 고슴도치는 자연스럽게 더욱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겠네요ㅎㅎ

 

아아 그리고 사용하게 되시면 햄스터나 고슴도치에게 넣어주기 전에는 꼭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가루가 묻어 나올 수도 있거든요.  

 

시원한 쿨매트 위에 집을 올려주었어요. 얼마나 마음에 들어할지는 모르겠지만 안 좋아하면 어떡하지라는 고민을 계속하게 되네요ㅠㅠㅠ

 

빵빵한 궁둥이 사진ㅎㅎㅎㅎ 호기심이 가득해서 안에서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는 거 같아요. 

 

근접샷^^ 아직까지는 마음에 드는 눈치예요ㅎㅎㅎ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귀엽게 생건 거뉘~~~

고슴도치가 확실히 귀엽게 생긴 거 같긴 해요ㅎㅎㅎㅎ가시가 좀 많이 무섭긴 하지만!! 

 

귀여운 재치 잘 보셨나요~~??? 모두들 날씨 더운데 몸 관리 잘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