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맛집. 홍고추장삼겹살. 강화도에 맛집있다 홍~홍~홍~

728x90

2020/05/20 - [재호랑이 발자취/핫플레이스] - 강화도 카페 추천. 오션뷰 카페 토크라피(강화도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강화도 카페 추천. 오션뷰 카페 토크라피(강화도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강화도 카페 추천!! 서울에서도 가까워서 당일치기로도 가기 좋은 강화도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제가 간 곳은 강화도 동막해변을 볼 수 있는 오션뷰 감성카페 토크라피!! 이쁜 실내�

jaetiger.tistory.com

며칠 전 강화도 오션뷰 이쁜 카페에 대해서 글을 올렸는데요. 그날에 점심으로 강화도 홍고추장삼겹살집도 다녀왔거든요! 근데 어찌어찌 지내다 보니 이제야 글을 쓰게 되었네요ㅎㅎ

 

홍고추장삼겹살은 강화도 맛집을 검색하다 보면 추천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서 한번 가봤는데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제 취향에 딱 맞았어요.

 

형돈이가 랩을 한다 홍~홍~홍~ 지용이가 랩을 한다 홍~홍~홍~

자꾸 이 노래가 생각나는건 왜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렌즈에 기름이 묻어서 얼룩덜룩하네요^^  홍고추장삼겹살의 외관은 카페인 듯 식당 같은 카페 아닌 식당이네요.

 

<홍고추장삼겹살>

주소 : 인천 강화군 선원면 중앙로 320-1, 지번) 인천 강화군 선원면 창리 678-2

전화 : 010-7297-6618

영업 : 매일 11:00 ~ 22:00 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무 

 

화요일, 수요일 2일을 쉬기 때문에 꼭꼭 잘 확인하고 가셔야해요!! 운없으면 휴무와 겹쳐서 못드실수도..

 

역시 가장 중요한 건 메뉴판이겠죠~~??? 

메인 메뉴인 고추장 삼겹살은 1인분에 13,000이고 계란찜,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제공돼요. 진짜 계란찜, 된장찌개는 보통 다른 식당에서는 사서 먹어야 하는데 공짜로 주니 매우 만족!! 

 

원산지 표시를 보시면 전부 국내산이라고 해요!! 

 

역시 요즘은 음료수 정도는 서비스로 받는 게 제맛이쥬???? 

홍고추장삼겹살도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음료수 1병은 써비쓰~!!로 받았습니당 ㅎㅎ

 

기본 밑반찬... 너무 좋다ㅎㅎㅎ 저는 고기를 먹으러 가면 된장찌개는 꼭 있어야 되는데요. 여기는 삼겹살 2인분만 시키면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그냥 주니 감동감동ㅠㅠ 

 

고기... 사진.... 잘 보이시나요????ㅠㅠㅠ 아 먹는 데에 정신 팔려서 고기 독사진을 못 찍었나 봐요ㅠㅠㅠㅠ

쯔증는드...

암튼!!! 고기가 나올 때는 초벌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살짝만 구워서 먹으면 된답니다.

비계가 잘 타니 비계가 바깥쪽으로 해서 굽는다. <-- 잊지 마셔야 해요ㅎㅎ

그래도 사장님께서 고기 안 타게 중간중간 신경 써주시니 잘 따라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홍고추장 삼겹살 소개는 끄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