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라 예쁜 카페 <판타지플라워 X 카페인썸니악 : 판썸> 분위기 미쳤..

728x90

 

 

 

 

 

* 010 - 3351 - 0684

* 인천 서구 옥빛로15번길 6, 청라동 105-129 1층 판썸 매장

* 주말, 공휴일 10:30 - 19:00, 평일 08:30 - 19:00

* 월요일 휴무 

 

 

 

청라에 위치한 이 이쁜카페는 꽃집인 '판타지 플라워'와 카페 '인썸니악'이 합쳐져 플라워 카페 '판썸'이라고도 불려요!!

말 그대로 매장 안에 꽃집과 카페가 공존하고 있어요.

카페 안에 푸른 식물들이 많으니 다른카페보다 따뜻하고 차분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ㅎㅎ

 

 

 

밖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외부에서 봐도 노랑빛 조명과 많은 식물들이 어우러져 따뜻함과 편안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입구 쪽에서 찍은 카페 내부샷이에요!! 이날 비가 와서 사람도 없어서 넘넘 좋았어요ㅎㅎㅎ 식물들이 많으니 살짝 숲 느낌도 나는 거 같아요. 정말이지 힐링하기 딱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드네요.

 

 

 

판썸은 커피, 음료는 물론 샐러드, 샌드위치도 있어서 간단한 식사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배가 안고파서 패스

 

<NOTICE>

- 판썸은 1인 1음료 주문을 원칙으로 합니다. (식사메뉴 미포함)

- 리필은 잔 당 1000원씩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해주세요.

- Take-out 주문 시 L-size 커피 음료에 한 해 1000원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10시 - 16시 적용)

 

 

위에서 왼쪽은 아몬드라떼, 그 옆은 시그니처 바닐라, 작은컵은 아이스 롱고, 그 옆은 말차라떼 에요.

 

저는 친구 4명과 같이 가서 다양한 메뉴를 시킬 수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스 룽고, 시그니처 바닐라, 아몬드 라떼, 말차 라떼와 벨지안 와플 with 데어리 아이스크림을 주문했답니다.

친구들도 사진 찍는 거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다 같이 커피 인증샷^^

 

 

 

 

제가 시킨 메뉴는 아니지만 카페와 너무 잘 어울렸던 말차 라떼.

말차라떼는 제주산 말차(녹차)의 고소하고 쌉싸래한 맛이 기분 좋은 그린티 라떼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주변에 식물들과 너무 잘 어울려서 따로 찍어봤어요ㅎㅎㅎ 한입 뺐어먹어 봤는데 맛도 굳굳!!

담엔 말차다!!

 

저와 친구들이 시킨 커피들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아이스 룽고는 에스프레소를 길게 추출한 '룽고'샷을 물 없이 얼음잔에 바로 받은 진한 커피라고 해요.

한입 먹어봤는데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조금 진한 맛이었어요.

사실 룽고라는 말을 처음 들어봐서 알아봤는데 룽고라는 말이 이탈리아어로 '길다'라는 뜻으로, 에스프레소를 시간상 길게 뽑아 맛을 최대한 추출한 커피라고 해요.

 

시그니처 바닐라는 리치한 느낌의 특제 바닐라 라떼. 이것도 맛이 아주 좋았어요ㅎ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했는데 요즘엔 달달한 커피가 더 좋더라구요. 달달한 게 만족했습니다.

 

마지막은 제가 주문한 아몬드라떼!!

아몬드 라떼는 구운 아몬드 시럽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카페 라떼라고 해요. 사실 달달한 맛을 원했는데 생각보다는 달지는 않더라구요. 

 

 

 

가장 만족했던 메뉴는 벨지안 와플 with 데어리 아이스크림 이었어요.

진짜 최고......!!!!! 엄청나게 많은 와플을 먹어본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먹은 와플 중 감히 TOP3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맛있어요. 진짜 달달 그 자체.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하면 이 와플은 또 먹을 거예요!!!! 아무도 못 말려

 

 

 

커피 다 마시고 보게 된 인썸니악 스페셜 블렌드... 미리 알았으면 하나 시켜보는 건데 하ㅠㅠㅠㅠ 

담엔 이거 먹는다 진짜..

 

이제 내부를 좀 더 알아볼게요.

 

 

여기는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있는 꽃을 만들고 파는 공간이에요. 진짜 분위기 깡패. 

 

귀여운 다육이들

 

 

매장 안에 있는 판타지 플라워 쪽에는 다양한 꽃과 식물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하나 훔치... 아니 하나 살까 고민했지만 참았답니다ㅎㅎㅎ 저는 집에 화분 2개가 있긴 하지만 앞으로 더 늘려볼까 생각 중이에요.  식물이 주는 그 특유의 따뜻함??? 그 느낌이 정말 정말 좋더라고요.

 

 

 

 

너무나 이뻤던 청라 인썸니악. 노란빛의 조명도 은은하게 분위기를 잘 조성하였고 꽃과 카페가 잘 어우러져 따뜻함을 극대화한 카페가 아닌가 싶네요. 청라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갈 계획이시라면 판썸!! 추천드립니다ㅎㅎ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