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 달달한 타르트가 있는 카페 ! 쩐주단

728x90

부평카페를 요리조리 찾던 중 눈에 들어온 쩐주단. 

사실 부평을 다니다보면 쩐주단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 항상 지나치다가 이번엔 들어가 보았어요.

 

 

* 032 - 212 - 3607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39

* 매일 11:00 ~ 23:00

* 쩐주단은 대만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브랜드라고 해요. 대만 현지인이 가장 좋아하는 브라운슈가 버블티 1위! , 대만 여행객이 꼭 마셔봐야하는 브라운슈가 버블티 1위! 라고 하네요. 

 

 

간판도 고급진 쩐주단. 맛도 그만큼 고급지다는거!!

 

 

버블티를 대표로 하는 음료 브랜드인 만큼 매장 앞에 거대한 흑당 버블티가 자리하고 있어요.

부평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서 사람들의 눈에도 잘뛰는데, 거대한 흑당 버블티 모형도 있으니 사람들의 눈길을 매우 잘 끌 수 있을 거 같네요. 

 

 

거대한 모형과 함께 사람들을 유혹하는 모형 타르트들!! 이렇게 알록달록하면 안 들어갈 수가 있냐규~~~

모형인데도 침 나오네요... 츄룹

 

<손님들을 신뢰하게 만드는 쩐주단의 단 하나의 약속>

 

1. 쩐주단의 흑당은 화학적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 오직 사탕수수만을 캐러멜화 시킨 흑당입니다.

2. 사탕수수를 정제하여 사용하는 것을 흑설탕이라 하며, 이는 영양소가 없지만, 

   오직 사탕수수를 캐러멜화 시킨 흑당은 칼슘, 철분, 칼륨, 비티민이 가득한 식품입니다.

3. 쩐주단은 화학적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 흑당으로 건강한 한 끼 대용 음료만을 대접합니다.

 

라고 쓰여있네요.

 

 

버블티 전문 음료 브랜드답게 버블티가 맨 앞에 위치하고 있고, 

밀크티, 에이드,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를 맛보실 수 있어요.

 

 

쩐주단 시그니처 메뉴들과 여러 가지 타르트들도 만나실 수 있어요.

또한 모든 음료는 당도 조절이 가능하며 우유/두유 변경도 가능하다고 해요. 

시그니처 메뉴가 이렇게 많으면 어떻게 결정하라구우우우~~

 

 

미친 비주얼의 타르트들.

대표 메뉴에는 에그타르트와 치즈 타르트가 보이네요.

 

 

 

여자 친구와 하나씩 두 개 시켜서 먹을라고 하는데 다 맛있어 보여서 한참을 고민했어요.

열심히 고민하고 결정한 메뉴는 에그타르트와 리얼 쇼콜라 타르트였어요.

그리고 음료는 고구마라떼!!

 

 

비주얼 미쳤다... 

쩐주단이 흑당 버블티가 유명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버블티를 좋아하지 않아서 군고무마 라떼를 주문했어요.

Latte is horse. There was no bubble tea in the old days.

 

겨울에는 역시 고구마라떼가 최고인듯!!! 쩐주단 고구마라떼 역시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요즘 디저트 가격들이 다 비싸긴 하네요ㅠㅠ 이 조그마한게 3500원 2800원이라니...

암튼 먹기 좋게 칼로 잘라보았어요. 속이 아주 꽉 찬 게 먹기 좋아 보이네요.

먼저 리얼 쇼콜라 타르트 한입!! 진짜 너무 달다...ㅋㅋㅋㅋ 

저는 단거를 엄청 좋아하긴 하는데, 살짝 쓰면서 다니 제 입맛에는 그냥 그랬어요. 

그그 카카오 78% 초콜릿 느낌의 살짝 쓴맛도 있답니다.

 

그다음 먹어본 에그타르트는 진짜 굳굳

입에서 살살 녹는 게 거의 솜사탕. 은 너무 갔고 살살 녹긴 해요ㅎㅎ

왜 타르트 중 베스트에 꼽혔는지 알 수 있는 맛이에요. 

이 정도 맛이면 2800원이 아깝지 않은 맛이에요.

쩐주단 쿠폰.

타르트는 포함이 안되고 음료를 시킬 때 찍어주는 쿠폰이에요. 

스탬프 모으면 모든 음료 중 1잔 무료로 준다고 해요!!

 

다음엔 버블티 먹고 후기 올리러 올게요!!

글을 쓰면서 점점 흑당 버블티가 먹고 싶어 졌네요ㅋㅋㅋ

건강한 버블티 먹으러 쩐주단으로 오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