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 돈가스집 추천! 은하수식당

728x90

제가 부평에서 가장 좋아하는 돈가스집은~~?? 바로 은하수 식당이에요. 

저는 돈까스를 엄청 좋아하는데 칼로리가 높다는 이야기를 듣고 많이 먹지는 못해요ㅠㅠ

 

그래서 가끔 돈까스를 먹을 때는 꼭 제가 만족했던 식당으로 가게 되더라구요. 

 

* 032 - 518 - 9690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8

* 매일 11:30 ~ 22:00

* 부평 맛집 베스트10이라고 자부하는 돈까스 맛집 은하수식당

 

은하수라는 이름과 걸맞은 휘황찬란한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되게 화려하네요.

원래 인기도 많고 저녁시간이기도 하니 사람이 가득 차 있었어요. 제가 마지막 테이블 주인공~^^

 

입장하자마자 돈까스냄새 한가득..ㅎㅎ 침 흘리기 전에 바로 메뉴를 선택해야겠어요.

 

 

은하수식당의 메뉴판이에요!! 화질 진짜 죄송합니다ㅠㅠㅋㅋㅋㅋ 열심히 찍었는데 왜 이따구로 나왔지..

많고 많은 메뉴중 오늘 먹은 메뉴는 치즈돈가스와 치킨까스에요.

 

돈가스 전 나오는 크림수프. 실제로 이렇게 작지 않은데 사진으로는 엄청 작게 나왔네요.

수프맛은 음.. 흔히 먹을 수 있는 스프맛이에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평균적인 맛이라고 할까ㅎㅎ

그래도 저는 스프 좋아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여자 친구가 시킨 치즈돈가스!! 가격은 7,500원이에요.

'메뉴판에서는 모짜렐라 치즈가 사르르~~~, 두툼한 돈가스와 치즈의 만남'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밥의 양과 양배추 샐러드 양도 알맞고 좋아요. 그나저나 샐러드도 맛있다ㅎㅎ

제가 배가 고파서인지 샐러드가 맛있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여자 친구 샐러드까지 다 뺏어먹었어요.

 

먹기 좋게 칼로 자르는데 반대편에서 물이 쭉 나오더라구요. 엄청 촉촉하게 튀겼나 봐요.

 

치즈돈가스 속살이예요. 촉촉한 거 보이시나요~~?? 치즈가 막 엄청 들어간 느낌은 아니었어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것도 잘 못 본 거 같아요. 그래도 평균은 하는정도 였어요.

 

 

이건 제가 시킨 치킨까스!! 가격은 7,000원이에요.

비주얼만 봐도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 팍!! 들지 않나요~~??

솔직히 치즈돈까스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치킨까스도 치즈돈가스와 마찬가지로 칼로 자르는데 물이 쥬르륵 나왔어요.

맛은 당연히 일품. 

치킨까스는 메뉴판에서 '느끼함 없이 달달한, 하와이소스 x 마요네즈 환상의 조합 뿜뿜!!'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먹어본 결론은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돈가스는 소스가 절반이라고 생각되는데 소스 맛이 너무 제스타일 이었어요.

 

저기 저기 고기 좋은 거 보이시나요~~?? 치킨까스는 다음에 또 먹으려구요!!

여자 친구도 치킨까스가 더 맛있다고 인정했습니다ㅎㅎ

 

자리에 앉으면 벽면에 이렇게 붙어있어요. 

 

은하수식당은 

1. 국내산 1등급 등심만 사용합니다.

2. 연육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특제소스로 고기를 재워 훨씬 부드럽습니다.

3.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에 들어갑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 고객님들의 후회 없는 한 끼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넓은 아량으로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쓰여 있는데요. 솔직히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수프 먹다 보니 금방 나왔어요. 너무 걱정 안 해도 됩니다잉

 

 

보통 돈가스는 100그램이지만 은하수식당은 110~120그램이라고 해요. 20그램 개이득.

 

 

메뉴들을 시킨 후 옆을 보니 치즈돈까스를 신메뉴로 소개하고 있었어요!!! 근데 사진 같은 치즈는 못 봤지만.. 에헴

치즈 진짜 저 정도로 늘어나면 대박!! 

 

다양한 세트메뉴들도 있으니 잘 보고 선택해보세요. 저는 치킨까스 추천 빠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