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면과 완자를 한번에~~?? 옥천 냉면 황해 식당

728x90

전에 올렸던 디바인리조트와 한 묶음입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펜션을 찾고 계신 분은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2020/07/09 - [재호랑이 발자취/국내여행] - 펜션강추!! 미우새에 나왔던 홍천 디바인리조트 다녀왔어요!!(미우새, 홍진영, 김종국)

 

펜션강추!! 미우새에 나왔던 홍천 디바인 리조트 다녀왔어요!!(미우새, 홍진영, 김종국)

여행 전날... 내일 11시 45분에 출발할 거니까 늦지 마라 다들!!! 여행 당일... 한 명씩 늦을 수도 있다는 친구들이 많아지더니 결국 12시 45분 출발ㅎㅎ 역시 약속시간은 1시간 늦어야 제맛이쥬!! 고�

jaetiger.tistory.com

디바인 리조트에서 뜨거운 하루를 보낸 후 시원하게 냉면을 먹으러 갔어요. 

먼저 가게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 경기 양평군 옥천면 경강로 1493-12

- 매일 11:00 - 20:00, 마감시간 20시 20분. 

  공휴일 11:00 - 20:00, 수요일 휴무 

 

바로바로 그곳은 삼대째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는 옥천 냉면 맛집 황해 식당입니다. 솔직히 냉면은 흔한 음식이니까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었어요. 

저희도 이름을 적어놓고 대기를 했답니다. 냉면은 금방 나오는 음식이기 때문에 웨이팅이 길지는 않았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냉면 집이라서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아요. 

냉면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완자와 편육도 같이 시켰답니다. 

친구들과 이것저것 이야기를 하다 보니 음식은 금방 나왔어요. 

 

이거지 이거지~~~ 비주얼부터 미쳤다.... 냉면 없이도 완자와 편육만 먹어도 만족스러울 거 같네요ㅎㅎ

 

완자의 속을 갈라보았어요. 저는 진짜 정말 만족했어요. 사진으로 봐도 맛있어 보이시나요~~??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게임 끝. 

 

편육은 흠 많이 먹어봐서 익숙한 그런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완자만 시킬 생각이에요. 

완자 짱짱

 

완자와 편육을 정신없이 먹다 보니 드디어 등장한 냉면 형님!!

먹는 거에 정신 팔려서 비빔냉면 비빈 모습은 찍지 못했답니다...ㅜㅜ 참고로 저는 물냉면을 먹었어요.

 

이제 냉면을 먹어봐야겠죠?!?! 일반 냉면보다는 굵고 쫄깃한 면이기에 면은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면을 한입 하고 시원한 국물을 들이켰는데!! 음??? 아. 식초와 겨자를 안 넣었네요ㅎㅎ

다른 냉면집을 가면 안 넣어 먹을 때도 있긴 한데, 여기는 좀 싱거워서 넣어먹었어요. 

그냥 먹으면 조금 심심하면서 건강한 맛이랄까ㅎㅎ 이게 또 옥천냉면의 매력이겠죠~??

식초와 겨자를 넣으니 얼추 맛이 제대로 나네요.

 

그래도 역시 냉면은 비냉이지!!ㅋㅋㅋㅋㅋ 평소에 비빔냉면은 조금 매워서 물냉을 주로 먹는데. 황해 식당은 비빔냉면이 더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근처에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시원한 물냉면 한입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