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카올로지는 피로회복 최강자!!!

728x90

안녕하세요 재호랑이입니다~~

 

어느덧 입사한지 1년 6개월.. 대학 다닐 때는 기운이 펄펄 났는데 회사를 다니면서는 퇴근할 때 항상 녹초가 되는 저의 모습이 안쓰러웠어요. 

그래서 저도 생각했죠!! 미래를 위해서 내 몸을 준비하자!!

운동은 이미 가끔씩 하고 있고, 뭐가 좋을까 하다가 영양제나 건강보조식품을 챙겨 먹기로 결심했어요.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피로회복, 기력 회복에 최고라는 마카올로지를 알게되었쥬 

 

그래서 바로바로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균형잡인 건강보조식품 마카올로지에요!!

 

 


" 마카란 무엇인가?? "

먼저 마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페루의 안데스산맥이 원산지인 마카는 고대 잉카 문명에서 왕과 귀족, 전사들만 먹을 수 있던 천연 자양강장제에요.

또한 안데스의 산삼이라는 별칭이 있는 마카는 잉카제국 군사들이 전쟁하기 전 먹었다고도 전해져요.  

 

 

마카는 강력한 영양소를 지니고 있어요.

칼슘이 마늘의 26배!! 아연은 부추의 11배!! 철분의 더덕의 10베!! 아르기닌은 굴의 1.5배나 들어있다고 해요.

(상기 내용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정말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이 영양소만 봐도 괜히 안데스의 산삼이라는 별칭이 붙은 게 아닌 거 같아요. 

 


" 마카올로지의 장점은?? "

마카올로지의 첫 번째 장점은 마카 젤라틴화 분말을 사용한 것이에요.

젤라틴화 분말이 무엇인가 하믄, 유효 영양소만 고농축시킨 분말로 일반 분말보다 작은 양으로 큰 효과를 주며, 체내 흡수율 또한 뛰어나다고 해요. 

 

두 번째 장점은 마카의 부원료인 L-아르기닌 20%!!

L-아르기닌이 무엇인가 하믄, 신진대사 활성에 관여하는 중요한 아미노산이며, 생체 내에서 충부한 양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 섭취가 중요한 단백질이라고 해요.

 

* 장어, 전복하면 딱 떠오르는 게 활력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바로 L-아르기닌이 장어, 전복 등에 다량 함유되어 있대요. 

L-아르기닌에 대해서 알아보니 L-아르기닌 보충 후 발기부전 남성 중 31%에서 성기능 개선 효과가 있었고, 정자수와 정자의 운동성이 증가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해요. 활력 뿜뿜

 

포장도 멋짐이 뿜뿜


 "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마카올로지 "

 

< 누구에게 필요할까~~?? >

 

- 만성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는 분!!

- 스테미너 증진을 원하시는 분!!

- 기존 영양제를 드시고도 원하시는 분!!

 

이분들에게 추천드린다고 해요.

 

< 대표적인 효과> --> (아래 효과는 제품에 대한 연구결과가 아닌 '마카'에 대한 연구결과입니다.)

 

- 스트레스 완화, 피로회복 및 운동성 개선에 효과

- 갱년기 여성의 심리적 증후군(우울감 개선, 성 기능 개선)에 효과적

- 마카 복용 후 정자수, 정자의 운동성 증가

 

이 작은 가루가 그렇게 좋다고~~????

 


" 후기 " 

1. 우선 안데스의 산삼이란 별칭을 가졌듯이 맛이 없다..ㅋㅋㅋㅋ 그래도 참고 먹을만함!!

: 회사 선배에게도 한번 먹어보라고 줘봤지만 역시나 인상을 찌뿌렸닼ㅋㅋㅋㅋ근데 마카를 건강을 위해서 먹는 거지 맛으로 먹는 건 아니니까 견딜만하다ㅎㅎ

는 눈 딱 감고 원샷하고 바로 사탕 하나 입에 오물오물해요. 

 

색도 그리 맛있게 생긴 건 아니에요ㅎㅎㅎ 건강을 위해서 꾹 참고 원샷!!

2. 휴대가 간편하다. 

: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들고 다니기가 매우 편리해요. 주머니에 하나씩 쏙 넣고 외출해서 점심 먹고 하나씩 타먹기 매우 좋아요.

 

상자를 열어보시면 편리하게 한 포씩 꺼내서 먹을 수 있어요!!!

 

3. 물에 매우 잘 녹는다.

: 마카올로지는 물 300~500ml 정도에 녹여서 먹으면 좋다고 들어서 저는 찬물 300ml에 녹여서 먹고있어요.

사실 가루 제품을 먹으면 바닥에 뭉치고 이런 경우가 많은데 마카올로지는 그러지 않았어요.

그냥 가루 넣고 물 넣고 휘휘 저으면 아주 잘 녹아있어요. 귯귯

 

매우 잘 녹아있는 거 보이시나요~~??바닥에 조금 갈아앉아있을수 있으니 꼼꼼하네 쉐킷쉐킷

 

4. 효과???

: 요즘 잠을 잘 자서인지 마카올로지의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먹기 전보다 피로함은 조금 줄어든 거 같아요.

제가 아직 20대 중반이라 그런지 큰 효과가 있다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아직까지는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지금 한 달정도 먹어보았는데 두 달 세 달정도 먹고 난 후에 후기 살짝 남겨볼게요!!

 

5. 마카복용법

: 마카는 1일 권장량이 3~5g 이라고 해요. 마카올로지같은 경우에는 한 포에 2.5g이므로 하루에 1~2포를 섭취하면 돼요. 따라서 저는 하루에 1포를 먹고 있어요.

3~5g 이상으로 과다섭취시 설사, 변비, 복통 등의 부작용이 있다고하니 맞춰서 드시면 되겠슴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