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화분 받침대!! 느낌있는데~~???

728x90

2020/02/22 - [리뷰 왕국] - NASA가 인정한 식물, 스투키

 

NASA가 인정한 식물, 스투키

2020/02/21 - [리뷰 왕국] - 돈이 들어온다는 금전수 키우기 돈이 들어온다는 금전수 키우기 자취를 시작하고 부모님의 선물로 금전수를 받았고 현재까지 7개월 동안 키우고 있어요. 원래 동물 키우는 것을 좋아했..

jaetiger.tistory.com

2020/02/21 - [리뷰 왕국] - 돈이 들어온다는 금전수 키우기

 

돈이 들어온다는 금전수 키우기

자취를 시작하고 부모님의 선물로 금전수를 받았고 현재까지 7개월 동안 키우고 있어요. 원래 동물 키우는 것을 좋아했지만 식물 키우는 건 처음 해보게 되었어요. 식물을 키워보진 않았지만 부모님이 식물을 좋아..

jaetiger.tistory.com

최근에 티스토리에 올리기도 했었는데 청라에 있는 식물이 많은 카페를 다녀오고 나서 식물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현재는 집에 식물이 스투키와 금전수 이렇게 두 개가 있는데요.

두 개로는 뭔가 허전하기도 하고 식물을 좀 더 키우고 싶어서 오늘의 집에서 미리 화분 받침대는 먼저 샀어요ㅎㅎ


" 화분 받침대 "

주문한 곳은 수공예 원목 가구점인 '햇살 맑은 집'에요.

22일에 주문을 하고 3일 후인 25일에 택배가 도착했다고 연락이 왔어요. 지하에 놓인 화분 받침대를 겨우겨우 끌고 집에 도착을 했어요. (무겁다는 건 엄살입니다ㅎㅎ 가벼웠어요. 너무 커서 문제였지만..ㅎㅎ)

 

 

박스를 뜯어보면 선반과 철제 다리, 나사가 들어있어요. 설명서는 안 들어있네요...ㅠㅠㅠ

넣어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원래 안 들어가 있는 건지 제 상품에만 안 들어가 있는 건지.. 귀찮지만 다시 오늘의 집 어플을 들어가서 설명서를 봤어요.

 

이 제품은 별도 나사 구멍이 뚫려있지 않아요.

직접 원하는 대로 조립해서 다리 폭을 조절할 수 있어서 좋은 점도 있지만,

한쪽으로 쏠려서 비대칭이 되거나 위에서 봤을 때 한쪽 다리가 툭 튀어나오게 조립될 수도 있으니 잘 확인해야 돼요. 

 

 

 

저는 집에 자가 없어서 눈대중으로 조립을 시작했어요.

 

철제 다리를 보시면 일자로 튀어나온 부분 보이시나요??? (빨간색 표시 부분)

저 부분을 오른쪽에 조립한 거처럼 선반에 끝부분과 맞추면 좌우대칭을 맞게 할 수 있었을 텐데,

그걸 다하고 깨달은 거예요...ㅋㅋㅋㅋㅋ 저 바보인 듯..

그래서 다시 나사 다 빼고 다시 조립했답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저처럼 하지 마세요..

 

 

나사를 뺀 자국이 보이지만 성공적이었어요!! 어차피 밑부분은 안보이니 다행ㅎㅎ

조립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쉬었어요.

 

이 받침대는 소형 / 중형 / 대형으로 나뉘어 있어서 세 개를 동시에 둔다면 계단식으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요.

소형, 중형, 대형 모두 폭 240mm, 가로 800mm으로 동일하며, 

높이는 소, 중, 대 순서대로 120mm, 170mm, 250mm에요. (가로가 600mm인 제품도 있어요.) 

 

색상은 아카시아와 그레이가 있어요. 

 

저는 가로가 800mm 제품으로 중형과 대형을 구매했어요. 

가격은 27,000원 28,000원이에요.

 

쨔잔!! 저는 이렇게 꾸몄어요ㅎㅎㅎ

아직 화분이 많이 없어서 허전하지만 화분을 채우면 되게 이쁠 거 같아요.

하나씩 화분을 들여놓아야겠네요!!! 


" 후기 "

우선 오늘의 집에 쓰여있는 리뷰를 봤는데요, 평점은 5점 만점에 4.3이에요. 

저도 점수를 준다면 4.4 정도는 줄 거 같아요. 

 

리뷰를 전체적으로 봤을 때 안 좋은 점으로는

나사를 박는 위치가 없어서 눈대중으로 해야 하는 점과 생각보다 나사를 박는 게 힘들었다는 것이었어요.

저도 정말 동의합니다.

좋은 점으로는 가격 대비 상품은 만족한다는 것과 인테리어로 이쁘고 괜찮다는 것이었어요.

저도 조립은 끝냈으니 이쁘게 잘 써보겠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