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성산일출봉, 제주 이쁜 카페 우드노트 !!

728x90

안녕하세요. 재호랑이 입니다^^

제주도 1일차 승마 체험 & 카트 체험에 이어 오늘은 2일차 여행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혹시 승마 체험 & 카트 체험이 궁금하시다면  ↓↓↓

 

2020/01/30 - [재호랑이 일상/재호랑이 국내여행] - 제주도 2일차 동부권에서 뭐했게요~~???

 

제주도 2일차 동부권에서 뭐했게요~~???

2020/01/27 - [재호랑이 일상/재호랑이 국내여행] - 제주도 느낌 가득한 문개항아리 제주도 느낌 가득한 문개항아리 안녕하세요. 재호랑이 입니다. 제가 이번 겨울에 2박 3일 동안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고등학교..

jaetiger.tistory.com

요기를 봐주세요ㅎㅎ


"성산일출봉"

 

오늘은 제주도 여행 2일차에 했던 것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저희는 아침에 성산일출봉으로 일출을 보러가기 위해 부지런히 일어났어요.

그래도 저희가 묵은 호텔은 '썬라이즈 호텔 성산점'으로 성산일출봉에서 10분 정도 거리여서 큰 부담은 없었어요. 일어나는 게 힘들었지만ㅠㅠㅠ

 

성산점 썬라이즈 호텔 창문에서 보이는 뷰. 성산일출봉에서 매우 가깝고 뷰도 정말 좋아서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로 핫하더라구요. 실내 사진은 없지만 실내고 깔끔하니 좋았고 만족했어요.

 

성산일출봉 일출시간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바로 나오니까 잘 알아보고 가시는 게 좋아요!! 나와있는 일출 시간보다 조금 일찍 하늘이 붉어지기 시작하니까 인터넷에 나와있는 시간보다 10분 정도 일찍 가는 게 좋아요.

저는 해가 나오기 직전 하늘이 붉어질 때가 가장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유는 높아요... 힘들어요.. 

성산일출봉까지 올라가는 길이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어요. 아침이라 몸도 안 풀리고 춥고 하니까 평소보다 더 힘들었어요. 저희는 깜빡하고 물을 안 들고 갔지만 물 작은 거라도 들고 올라가시면 좋을거에요.

 

아침부터 이런 길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막막.. 생각보다 힘들었어요 ㅜ.ㅜ 이게 다가 아니라 성산일출봉까지는 계속 등산한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래도 올라와서 딱 경치를 본 순간 피로가 싹 가시고 상쾌했어요.

이제 얌전히 일출 기다리는 시간~~~

 

 

오오 해뜬다!!!!! 카메라 준비!!!! 

열심히 사진을 찍는데 위에 사진만큼 코딱지만큼 나왔다가 다시 쏘옥..... 

딱 저만큼만 나오고 사라졌어요...ㅎㅎㅎ 사실 당일날 하루 종일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아침에 안 오길래 너무 신났었거든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올라갔던 건데 해는 끝까지 보지 못했습니다.ㅠㅠ 

 

아쉬운 마음에 작년 10월 강릉에서 찍었던 사진이라도 올려봅니다.. 성산일출봉에서 이런 사진을 남겼으면 좋았을 텐데 지금도 너무너무 아쉬워요. 다음에는 꼭 찍어와야겠네요. 여러분들은 꼭 일출 보고 오셨으면 좋겠어요ㅎㅎㅎ

 

 

비록 일출 사진은 못찍었지만 성산일출봉 그 자체의 풍경도 매우 아름다웠어요. 저뿐만 아니라 일출 보러 오셨던 많은 분들이 아쉬움에 풍경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이 사진들을 보면서 씁쓸하게 위로해봅니다^^

 

 


"제주 이쁜 카페 우드노트"

 

1일차에는 너무 돌아다녀 힘들어서 2일차에는 이쁜 카페를 알아보았어요. 그중에서 숙소와 가까운 서귀포시에 위치하면서 이쁜 카페로 유명한 '우드노트'에 다녀왔어요. 사실 처음에는 뭔 공장이 있어 하고 지나가는데 네비가 자꾸 여기라고 가르키는 거예요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자세히 보니 카페였어요!!! 자세히 보니 약간 허름한 컨테이너 박스로 되어 있는게 보이시나요~~?? 

처음에는 공장 같았지만 다시 보니 이쁜 카페 인정!!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실내 전체 샷은 찍지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포토스팟만 골라서 찍어봤습니당!!! 

제가 봤을 때는 총 2부분이었어요. 첫 번째는 요기!!!

 

근데 여기는 저만 인정하는 그런 부분인가 봐요. 저만 찍고 다른 사람들 찍는거 못봄..ㅋㅋㅋㅋ

그래도 굴하지 않고 찍고 나왔습니다.

 

 

그다음은 바로 여기에요!!! 여기는 진짜 핫해요. 인스타에서도 많이 유명한 포토스팟이에요!! 이렇게 테이블이 총 3군데가 있는데 당연히 사람들이 꽉차있었어요ㅠㅠㅠ 사진 찍겠다고 잠깐 비켜달라 할수도 없고,, 바로 옆에서 음료 마시며 차분히 기다렸어요.

 

 

그러다가 딱 자리 나자마자 사람들 우루루ㅋㅋㅋㅋ 근데 사람들 목적이 다 사진 찍는 거라서 사이좋게 사진 몇 장씩 찍어주며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어요. (역시 이쁜 곳에서 사진 찍기 힘드로~~~)

너무 유명해서 기다리면서 사진 찍기 힘들수도 있지만 유명한 만큼 사진 결과물은 너무 만족이었어요!!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자연을 만끽하는 것도 좋지만 중간에 휴식을 취하는 게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서귀포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우드노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