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휴애리. 동백꽃 활짝

728x90

제주도 이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요기로 ↓↓↓ 와주세여

 

2020/01/31 - [재호랑이 일상/재호랑이 국내여행] - 제주도 2일차 성산일출봉 일출 ...제주 이쁜 카페 우드노트 !!

 

제주도 2일차 성산일출봉 일출 ...제주 이쁜 카페 우드노트 !!

안녕하세요. 재호랑이 입니다^^ 제주도 1일차 승마 체험 & 카트 체험에 이어 오늘은 2일차 여행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혹시 승마 체험 & 카트 체험이 궁금하시다면 ↓↓↓ 2020/01/30 - [재호랑이..

jaetiger.tistory.com

안녕하세요!! 재호랑이 입니당^*^

 

제주도에 놀러가면 동백꽃 or 유채꽃은 꼭 봐야된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보니까 더 이쁘더라구요. 

저는 유채꽃은 못보고 동백꽃만 봤는데요.

 

https://store.naver.com/attractions/detail?id=12047800&tab=fsasReview#_tab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네이버

N예매 리뷰 6320 · ★4.1 · 네이버 예매시, 최대 44%할인 + 페이포인트 적립!

store.naver.com

 

제가 동백꽃을 보러갔던 곳,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 대하여 쓰려고 해요!!!

실제로 제주도 2박 3일 여행 중에 가장 힐링했던 곳이에요. 

 

< 휴애리자연생활공원 >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 매일 09 : 00 ~ 18 : 00, 연중무휴, 16시 30분 입장마감

가격은 위에 페이지에 가면 나와있지만 당연히 소셜 티켓을 이용하면 싸다는거~~!!!!

 

입구부터 으리으리하죠잉~~???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안내도에요.

수국정원, 수국오름, 수국올레길, 핑크뮬리광장, 매화올레길은 아직 볼수가 없어요.

지금 볼수 있는건 동백꽃!!! 

동백꽃 이외에도 감귤체험장, 승마체험장, 먹이주기체험장 등 체험할 수 있는 게 많이 있어요.

 

동백올레길을 지나 먹이주기체험장에 도착했어요. (동백꽃 사진은 아래에 많이 있습니다!!)

 

승마체험장에 있었던 말!! 저희는 1일차에 승마체험을 했기 때문에 휴애리에서는 따로 하지 않았어요.

 

 

타조, 송아지, 칠면조 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체험해도 정말 좋겠죠?!?!

실제로 아이들도 정말 많이 왔었어요!!

그래도 휴애리는 뭐니뭐니해도 동백꽃이죠.

지금부터 동백꽃사진 들어갑니다잉~~

 

 

쨘!! 동백꽃잎이 많이 떨어져있었는데 이 모습도 정말 이쁘죠??ㅠㅠㅠ 막 꽃을 보러 자주 돌아다니는건 아닌데 볼때마다 꽃은 정말 이쁘다는 생각을 해요. 

 

잠깐!!

 

동백꽃을 보기전에 동백꽃 꽃말을 알고 보면 더 감동이에요.

동백꽃의 꽃말은 '진실한 사랑, 겸손한 마음, 그대를 누구보다도 사랑합니다.'라고 해요. 

겉모습보다 더욱 이쁜 꽃말이죠?? 저는 지금 글쓰면서 알게되었어요ㅎㅎㅎ 미리 알았으면 여차친구한테 아는척좀 하는 거였는데ㅋㅋㅋㅋ아쉽네용

 

 

다시보고 또 봐도 동백꽃은 정말 이쁜 거 같네요. 분홍색은 말할 것도 없고 바닥에 떨어진 모양마저 이쁘다니,, 이래서 동백꽃 동백꽃 하나봐요. 

'그대를 누구보다도 사랑합니다' 라는 꽃말처럼 커플들이 굉장히 많이 보였어요. 

 

 

그래서 이런 문구들을 많이 걸어놨겠죠???ㅎㅎㅎㅎ 보기만해도 흐뭇하게 만드는 이쁜 문구에요. 

아이들과 오면 다양한 경험을 하며 좋은 추억을 쌓고, 애인과 오면 이런 문구들을 보며 걸으면 더 사이가 돈독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동백정원 실내공간 정말 끝내주는거 같아요. 딱 들어서서 이 장면을 마주친다면 사진 안찍고 지나가실 분이 계실까요?!?

너무 이쁘게 꾸며놓아서 사진찍기 정말 좋았어요. 

 

핑크색 동백꽃이 쭉 나열되어 있으니 마치 모자이크처럼 보이네요ㅋㅋㅋ

 

 

동백꽃과 더불어 파스텔톤의 우산들이 위에서 동백꽃을 감싸니 겨울이지만 따뜻한 느낌을 가득 주네요.

 

 

 

 

 

 

 

그리고 휴애리에서 동백꽃말고 볼 수 있는건 감귤이에요. 감귤따기 체험도 있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저희는 패스했어요. 

 

 

아쉬운대로 감귤 포토존에서 한컷!!

제주도는 역시 감귤색 옷을 맞춰입어야지!!

 

감귤색 옷을 입고 찍으니 제주도 느낌이 풍성해진거 같네요. 

 

 

휴애리에서는 동백꽃 축제시즌이 지나면 

2~3월에는 매화축제가

4~7월에는 수국축제!

9~10월에는 핑크뮬리축제가 있으니 쉴틈이 없어요. 

 

정말 이쁘게 꾸며놓은 휴애리! 앞으로 제주도 여행에는 휴애리를 빼놓을 수 없겠네요. 

 

728x90